여행후기

뒤늦은 하와이 6박8일 신혼여행 후기!

글쓴이 : 김*영   view : 431   2019.12.06



11월 초,


디자인웨딩 곽민주 플래너님과 허니문사랑의 원요한 과장님, 하와이의 정한나 가이드님 모두의 도움을 받아


하와이로의 신혼여행을 무사히, 재밌게 즐기다 왔습니다.


주변에서 하와이 하와이 할때는 잘 몰랐는데 과장님께서 추천해주신대로 마우이 - 와이키키 일정을 다녀와보니 어느덧 저희 부부도


주변사람들에게 하와이를 추천해주고 다닙니다. ^^



마우이에서의 높은 파도를 즐긴 후 오픈카를 타고 보는 할레아칼라의 석양은 그야말로 영화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착각이 들게 했습니다.


호놀룰루에서는 픽업해주신 기사님(하와이 역사 설명을 해주심!), 투어파크 정한나 가이드님 덕분에 좋은 기억이 많이 남았습니다.


평소 무서워서 해보지 못했던 씨워크부터 다양한 해양활동까지, 그리고 카톡으로 궁금한거 정말 많이 물어봤는데 친절히 답해주셔서 여행내내


편하게 다양한 활동과 구경을 한 것 같습니다.


와이키키 인터네셔널 마켓에서 찍은 와이프 스냅! 베일 챙겨가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



마우이 루스크리스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허니문이냐고 물어보고선 이런 이벤트까지!

차를 좋아하는 남편입장에서 너무 좋았던 쉐보레 카마로 오픈카 ㅠ.ㅠ 언제 또 타볼까요


와이키키 Snap us에서 찍어주신 사진! 보정본이 아직 없어 원본으로 올립니다 :) (사진작가님이 너무 친철하시고 좋았음)


와이키키 울프강 스테이크...말이 필요없습니다. 무조건 가야함


와이키키 비치에서 찍은 뛰노는 아이들


마우이 할레아칼라에서 보는 석양. 구름위에서 보는 석양이라 너무 기억에 남네요.


마지막 사진은 제 사랑스런 와이프 사진! 와이프 사진 찍어줄땐 연사가 답입니다!


정말정말 돌아오기 싫었지만, 그래도 훗날을 기약하며 좋은 추억을 갖고 돌아 올 수 있게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글등록 수정 삭제 리스트
허니문사랑

안녕하세요 김지영 신랑님~ ^^
하와이 허니문을 준비해드렸던 원요한 과장입니다!
할레아칼라에서 저 석양과 일출을 보기 위해 마우이를 간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저도 봤었지만 진짜 실제로 봤을때의 그 감동은 오래오래 가실겁니다.

스냅사진이 완전 대박이네요! 저런 소품은 또 언제 챙겨가셨을까요~~ 센스쟁이시네요!
신부님도 너무 이쁘시고!
다양한 매력이 있는 하와이에서 너무나도 행복한 허니문이 되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소중한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 행복한 결혼 생활되시기 바랍니다!
다음에 또다른 여행을 준비하실때 뵐 수 있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