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하와이(마우이+오아후) 6박 8일 후기

글쓴이 : 안*혜   view : 490   2019.05.29

지난달 4월 14일 결혼식을 마치고 저녁 비행기를 타고
바로 하와이로 가는 신혼여행을 떠났었는데 ^^ 벌써 한달도 더 지났네요
결혼 준비를 하면서 웨딩 박람회에 가게 되었는데 그때 허니문 사랑이라는
업체에서 원요한 과장님을 만나게 되었고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설명해주시는걸
보고 이분을 믿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나자!!!라고 결정하고 진행하게 되었어요
저희는 마우이 2박 오아후 4박으로 하와이 일정을 잡고 여행을 갔습니다!!

그런데 ... 첫날부터 하와이 공항에 도착해서 주내선을 타고 30-40분이면
마우이로 넘어갈 수 있는데 비행기 시간을 잘못알고 비행기를 놓치는 바람에
신랑이랑 공항에서 진심으로 멘붕이었다가 원요한 과장님께 급히 연락드려

자초지종을 설명 드리고 침착하게 저희가 어떻게 해야될지 잘 알려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그날은 정말 잊지 못할거예요 ㅜㅜ 비행기 세번이나 놓치고.....저희 좌석은 계속 없다하고

기다리라는 말만듣고.....말도 안통하는 곳에서 얼마나 난감하던지
지금 생각하면 이것도 다 추억인데 말이죠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마우이로 무사히 넘어와서 렌터카 빌려 우리가 2박동안 있을
쉐라톤 마우이 리조트로 들어와 짐 풀고 근처에 공연하는곳이 있길래
가서 구경하면서 맛있는 저녁을 먹고 기절하듯 잠든거 같아요

그 이틑날 부터는 꿀잼이었어요^^ 눈뜨자마자 조식도 맛있게 먹고
이른 아침부터 바다와 호텔 수영장 곳곳에 물놀이 하는 사람들을 보는것만으로도
아 정말 하와이에 왔구나 새삼 느꼈네요

수영장에서도 물놀이 하고 선비치?도 이용하고 그것도 아쉬워 리조트 앞 해변가서
또 물놀이 하고 정말 신나게 놀다가 렌터카 타고 근처 라하이나 쪽으로 이동해서
맛집도 찾아 다니고 산책하고 구경하고 알차게 보냈어요^^

마우이는 경치랑 날씨가 정말 최고였어요 습하지도 않고 벌레도 없고
날이 너무 좋고 어딜 봐도 너무 예뻐서 그냥 가만히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도 좋은 곳이었어요
정말 다시 가고 싶네요.....2박은 너무 아쉬운 곳이었어요 ㅠㅠ

오아후로 넘어와서는 4박동안 시내 중심쪽의 쇼어라인에 묶었는데요
활동반경이 굉장히 편해서 진짜 걸어서 오아후 시내 구석 구석 다 가본거 같아요
이곳에서는 맛집 투어 해양 스포츠 동부 투어 스냅 촬영쇼핑 등등 여러가지를
했는데요 가이드님이 따고 계셔서 훨씬 편하게 움직이고 소통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정말로 조금은 피곤했지만 알차게 보냈던거 같네요 언제 하와이와서 이렇게
즐기다 가겠어요~^^

처음 신혼여행 가는 길은 험난했지만 정말 행복하고 멋진 여행이었던거 같아요
원요한 과장님 덕분에 국제미아 될뻔 했던 저희 잘 살아돌아왔어요ㅎㅎㅎㅎㅎ
여행 가기전부터 갔다온 후에까지 정말 신경 많이 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글등록 수정 삭제 리스트
허니문사랑

안녕하세요 안다혜 신부님~ ^^
허니문사랑 담당자 원요한 과장입니다!!
정말 다사다난했던 허니문을 다녀오셨죠~ ㅎㅎ
그래도 그런 것들이 있어서 더욱더 기억에 많이 남고 추억이 되었네요^^
사진만봐도 하와이의 각 지역별로 컨셉별로 너무나도 잘살려서 지내다 오신것 같네요~!!
앞으로도 행복한 결혼생활되시기 바라며, 저희 허니문사랑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니문사랑

안녕하세요? 날씨도 너무 좋으셨는지 사진도 이쁘게 잘 나온것 같습니다
두 분의 소중한 허니문여행을 저희 허니문사랑을 이용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